WELCOME TO SHOP

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878301-01-315453
    • 예금주주식회사 더이팩토리

    고객센터

    뒤로가기

    이용안내

    + MORE
    • [ ] [필독] 회원가입 및 인증회원 가이드

    • [ ] [필독] 인증회원 혜택 가이드(DB사용,위탁,판매채널)

    • [ ] [필독] 예치금 충전 및 상품주문 가이드

    • [ ] [필독] 당일 출고 및 송장 회신 l 합배송 가이드

    • [ ] [필독] 상품코드별 반품지[출고지] 주소 가이드





      1) EP상품군 / JD 상품군 (CJ대한통운)

     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가정1길 36 가동


      2) WH상품군 (롯데택배)

    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345-1 롯데택배 서울구로지점


      3) JV상품군 (로젠택배)

    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26 VIP 지하1층 1-2호


      4) BS상품군 (CJ대한통운)

    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가길 120-24(중동) 상림팰리스 3층 302호

       

      5) MF상품군 (로젠택배) 

     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첨단산업1로 25, 1동 모던팩토리(폴라리스)


      6) AT상품군 (CJ대한통운)

      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8 고려테크온 501호


      7) WC상품군 (로젠택배)

     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698-44


      8) RS상품군 (CJ대한통운)

    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호국로 287번길 9-13 A동 3층


      9) PS상품군 (롯데택배)

     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청원로 1850-4 1층


      10) CN상품군 (CJ대한통운)

     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수영로325번길 12 CJ대한통운 신대연3동 대리점


    • [ ] [필독] 반품 및 교환 가이드

    • [ ] [필독] 초이템 배송 및 반품 Q&A 모음

    • [ ] [필독] 품절 및 재입고 가이드 l KC 인증

    • [ ] [필독] 회원가입 후 인증처리가 진행되지 않을경우 눌러주세요






    • [ ] 스마트스토어 유튜브 영상 삽입방법

    • [ ] [반품/교환] 교환 문의가 들어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  판매자분의 쇼핑몰에서 반품이 들어왔을 경우

      초이템으로 오셔서 [반품 및 교환 게시판]에 들어오셔서 글을 작성합니다.


      [반품 및 교환 게시판 글쓰기]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셔야하며

      반품(or교환) 중에서 제품하자로 인한 접수일 경우에는 

      반드시 제품을 받으셨을때 사진을 첨부해주셔야합니다.


      첨부해주시면 사진을 확인 한 후에 

      수거 없이 즉시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도 있고 

      수거 후에 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 도 있습니다.


      경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 

     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주셔야 원활한 반품(교환)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  기본적으로 반품(교환)을 접수하신 후에는 

      저희쪽에서 수거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      저희가 수거접수를 진행하기전에 고객님께서 단독으로 배송을 하시거나 

      쇼핑몰에서 자동수거가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[반품 및 교환 게시판 ] 에서 

      글을 작성하실때 반송장 번호까지 적어주셔야 반입확인이 가능한점 안내드립니다.



    • [ ] [KC인증] KC인증상품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  초이템 상품 아이콘 중 "KC인증필수"라는 아이콘이 있는 상품들만 KC인증상품이며 상품등록 시에

     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KC인증번호만 기재해주시면 등록가능합니다.


    • [ ] [KC인증] 초이템 내 KC인증상품목록을 따로 볼 수 있을까요?

      초이템에 KC인증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 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[EP495]

      퀵 차지 차량용 충전기 [EP604]

      인비다 프리미엄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C20 [EP706]

      보풀제거기 [WH049]


      이 외의 상품들은 별도의 인증절차없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• [ ] [반품/교환] 반품 문의가 들어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      판매자분의 쇼핑몰에서 반품이 들어왔을 경우

      초이템으로 오셔서 [반품 및 교환 게시판]에 들어오셔서 글을 작성합니다.


      [반품 및 교환 게시판 글쓰기]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셔야하며

      반품(or교환) 중에서 제품하자로 인한 접수일 경우에는 

      반드시 제품을 받으셨을때 사진을 첨부해주셔야합니다.


      첨부해주시면 사진을 확인 한 후에 

      수거 없이 즉시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도 있고 

      수거 후에 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 도 있습니다.


      경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 

     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주셔야 원활한 반품(교환)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
      기본적으로 반품(교환)을 접수하신 후에는 

      저희쪽에서 수거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      저희가 수거접수를 진행하기전에 고객님께서 단독으로 배송을 하시거나 

      쇼핑몰에서 자동수거가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[반품 및 교환 게시판 ] 에서 

      글을 작성하실때 반송장 번호까지 적어주셔야 반입확인이 가능한점 안내드립니다.




    • [ ] [반품/교환] 수거접수는 셀러가 직접 해야하나요?

      아닙니다. 수거접수는 초이템에서 진행하기 때문에

      문의만 남겨두시면 초이템 측에서 택배사로 수거접수하고 있습니다.


      자세한 반품/교환 가이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!


      <반품/교환 가이드>

      http://shop1.choitemb2b.cafe24.com/article/%EC%9D%B4%EC%9A%A9%EC%95%88%EB%82%B4/3/27453/


    • [ ] [반품/교환] 언제 반품완료로 처리되나요?

      반품완료는 물류센터로 반입이 되면 검수 후 반품 완료 및 환불처리 드리고 있습니다. 수거접수~반입완료까지는 최소 5일(주말제외)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• [ ] [상세페이지] 대량등록파일이 등록이 되지 않아요

      대량등록파일은 스마트스토어에만 등록이 가능하며

      파일 중 상품등록날짜/ 공급가 / 최저판매준수가 열을 삭제하고 판매가와 A/S전화번호까지

      입력해야 정상적으로 등록됩니다.


    • [ ] [상세페이지] 상세페이지 편집해서 사용해도 될까요?

      상세페이지 구성변경 및 별도의 편집작업 후 사용하셔도 됩니다.

    • [ ] [상세페이지] 상세페이지내 유튜브 영상은 사용가능한가요?

      유튜브 영상은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  사용방법은 이용안내에서 확인해주세요.


    • [ ] [예치금] 예치금 입금을 했는데 충전이 되지 않아요

      초이템으로 "예치금 주문하기" 상품도 함께 주문 넣어주셔야

      입금내역과 매칭이 되어 충전됩니다.


    뉴스/이벤트

    + MORE